다낭마사지 스파365

다낭마사지 스파365

다낭마사지 스파365

Blog Article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한 스파 다낭점은 공항이나 숙소로 픽업과 드랍오프가 가능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시기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하므로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 문의를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저는 다낭 시대에서 픽업, 나만리트리트 숙소로 드랍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바빌론 스테이크도 있어서 같이 가기 좋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에 한해서) 저는 한 별 세 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팁이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에서 지불하셔도 무방합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위 4곳의 가게들은 특별히 팁을 요구하지는 않았고 팁은 정말 시원하고 기분좋게 받았거나 마사지사의 정성이 느껴진다면 그때 자기가 주고 싶은 만큼 주면 됩니다.


호텔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 깔끔하고 리셉션 직원들도 친절하기로 유명해요. 마사지 룸부터 화장실까지도 청결하고 상주하고 있는 테라피스트 수도 많아서 기다림 없이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트로피컬스파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라 다낭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또한 좋게 느껴질 거예요. 물론 현지 어를 완벽하게 구사하시고 교민이거나 하신다면 다낭 붐붐 중에 로컬도 가봄직 합니다.


특히나 로컬 업체 중에 사쿠라를 그대로 따라한 짭쿠라가 있는데요 이런 곳은 가면 무조건 내상이라 제외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다낭한시장, 다낭바나힐, 영흥사, 핑크성당, 오행상 등이 있다. 다낭은 특유의 습하고 더운 날씨 때문에 관광지를 열심히 다니다 보면 피로해지기 쉽다. 다낭 여행 관련 업로드를 해야 하는데 요즘 너무 바쁘다.


대부분 업체가 호텔에 존재하고 있는데 호텔도 3성이나 그런 곳들이 아니라 당장에 사쿠라만 봐도 5성 업체이고 나머지도 4성 깨끗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같은 퀄리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실 다낭 붐붐 하러 딱 들어갔는데 냄새나고 관리 안되어 있으면 뭐 하고 싶은 마음도 사라지지 않습니까. 그런 면에서 한인업체들의 청결함은 아주 압도적으로 로컬 업체에 비해 좋습니다.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허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HerbalBoutique입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예약 내용을 비롯해 비용을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마사지는 대부분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없지만 업소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는 일반적인 다낭 마사지 예약 과정과 함께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단, 업소에 따라서 서비스 종류 및 과정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기에 내가 지금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저한테 물어보시면 간단하게 추천이 가능하지만 혹시나 어딘지 딱 정하고 문의하시고 싶다면 한번 몇 가지를 고려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가볍게 즐기는 다낭 붐붐이라 해도 기본 한 시간 이상이기에 살짝은 신중하게 정하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https://www.opkorea.biz https://www.opkorea.biz 오피 코리아 오피코리아

Report this page